• Global Network Korea
    한국인터넷진흥협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Korea Internet Service Promotion Association
Home / 창업설명회 / 쇼핑몰창업전문 이찬스 무료창업설명회 개최

쇼핑몰창업전문 이찬스 무료창업설명회 개최

종종 TV프로그램이나 뉴스를 통해 소자본으로 시작한 쇼핑몰 사업으로 연간 큰 매출을 올리고 있는 쇼핑몰창업 성공사례들을 접할 수 있다.이처럼 쇼핑몰창업은 소자본으로 시작이 가능하고 사업이 성공했을 때는 투자 비용에 비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고려하고 있는 창업 아이템일 것이다. 하지만 쇼핑몰창업은 시작 하는 것만큼 폐업하는 경우도 많아 시작 전에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쇼핑몰창업 전문기업인 이찬스가 1인 무료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쇼핑몰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회의

회의

오는 22일(수) 오후에 서울 금천구 가산동 스타벨리에서 진행되며 의류와 속옷쇼핑몰 창업설명회가 2시, 4시~6시에는 성인쇼핑몰 창업설명회가 진행된다. 또한 창업설명회 당일 모든 창업자들에게 5만원 상당의 키워드 광고비를 지원하며, 성인쇼핑몰 창업자들에게는 업계 최초로 사이트 무료 등록과 모바일 웹 신청 시 구글플레이어 어플리케이션 앱 등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의류쇼핑몰이나 성인쇼핑몰을 운영해보고 싶은 상품 사입부터 배송까지 모든 업무 처리의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1인으로도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는 1인 토탈 솔루션 창업 서비스 안내와 창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1인 토탈 솔루션 창업 서비스는 창업자 혼자서도 쇼핑몰 구축에서부터 상품 사입, 상품촬영 및 이미지 보정, 상품 배송 등 쇼핑몰 창업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창업자는 쇼핑몰 운영과 마케팅만 집중할 수 있도록 토탈 솔루션 서비스로 저렴한 초기 창업비용과 1인 운영이 가능해 예비 쇼핑몰 창업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시스템이다.

무엇보다 창업자들에게 주는 이찬스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월 별 서비스 이용료, 호스팅 비용, 이미지 사용료 등 추가 비용 없이 선택한 브랜드 3개에 대해 평생 무상 지원되며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히 창업자들의 관심을 끈다.

또한 이찬스에서는 창업 후에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마케팅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창업자들에게 지속적인 관리와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TAG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