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obal Network Korea
    한국인터넷진흥협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Korea Internet Service Promotion Association
Home / 창업아이템 분석자료 / 초보창업 창업아이템추천

초보창업 창업아이템추천

money
돈을 벌기 위해 창업을 했지만 실상 초기 자금 역시 부채나 대출을 안고 시작하기 때문에 원치 않는 결과가 나왔을 경우 밑바닥 까지 떨어질수 있는 아주 위험한 전쟁터가 되겠습니다.
그렇다 보니 초보창업자라면 또는 사업이 처음이라면 이왕이면 인터넷 시대에 맞게 인터넷관련 창업을 추천드리고 , 창업 비용 역시도 빚을 내지 않고 충분히 할수 있기 때문에 심사숙고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사업을 함에 있어서 창업 비용이 100만원 밖에 하지 않는 다면 이는 경험삼아 해보아도 삶의 재산이 되지 헛된 시간을 버리는 일은 아닐 것 입니다.
수천만원 들여 식당이나 커피전문점을 할경우 실패 하는 순간 돈을 까먹는것은 둘째 치고 , 폐업을 위해 점포 원상복구 하는대에도 돈이 한두푼이 들어 가는 것 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여 창업아이템으로 추천 드리는 인터넷쇼핑몰창업 중에서 돈이 되고 부가가치가 높으며 대기업의 횡포로부터 안전한 어른용품 쇼핑몰을 우선으로 추천 드리며 , 그외에 의류쇼핑몰 이나 건강식품 쇼핑몰 역시 부담없는 비용에서 시도 해 볼수 있는 안전한 초보 창업 아이템이 될것 입니다.
인터넷쇼핑몰 이라는 것은 전국에 퍼져 있는 pc사용자 , 또는 수천만명의 스마트폰 사용자가 전부다 본인의 잠재 고객이 됩니다. 동네 장사는 그 주변에 사는 인구중에서 5%에게만 본인의 가게를 알려도 성공하는데 , 대한민국 3천만명이 전부 본인의 잠재 고객이 될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시장이 되겠습니다.
TAG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op